회사소식

스타 법무법인, 부대표로 이혼 및 형사법 전문 권민아 변호사 영입

2022. 05. 06

스타 법무법인 뉴스룸
1050건 이상 형사사건 직접 수행
다수의 형사사건 무죄 판결

스타 법무법인이 부대표로 이혼과 형사법 전문 권민아 변호사를 영입했다고 6일 밝혔다.

​권민아 부대표 변호사는 경북대학교 정치외교학과를 수석 졸업하고 경북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에서 석사학위를 받았다. 이후 법률 자문 변호사 및 국선전담 변호사 등을 역임하며 우수 국선변호인으로 선정됐다. 대한변호사협회 인증 형사법 전문 권민아 변호사는 총 1050건 이상의 형사사건을 직접 수행하며 다수의 형사사건에 무죄 판결을 받아왔다.

​권민아 부대표 변호사는 "형사사건에서 무죄 판결받을 확률은 1%도 되지 않는다. 그동안 수임한 1000여 건의 형사사건에서 면밀한 사건 조사 및 법리 검토를 통해 통계로 증명된 무죄율보다 높은 비율로 다수의 무죄 판결을 끌어냈을 때 변호사로서 큰 보람을 느꼈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어떠한 사건이든 의뢰인에게 억울함을 풀어주어서 감사하다는 인사를 받을 때만큼 뿌듯한 순간은 없다. 다년간 쌓은 다양한 송무 경험을 바탕으로 스스로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다했다는 생각이 들 때까지 철저히 준비해서 재판에 임하는 것을 철칙으로 삼는다"라고 말했다.

한편, 스타 법무법인은 지난 3월부터 법무법인으로 전환 및 부산분사무소 오픈 등 지속적인 성장 소식을 전하고 있다. 지난 4월 변호사 10인 체제로 확대했다. 각 사건에 특성화된 전문 인재들이 스타 법무법인과 함께하고 있다.

기사원문보기

STAR NEWS

24시간 1:1 상담 24시간 1:1 상담
1644-9099
개인정보 수집에 
상담신청 상담신청